기어코또오셨네
그냥접지
처음으로 익명에 댓글 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제라스네
나다십새야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누군지 레알 집요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웃덕 가야 하는거 아님?
나 그분인데 이거 홍류네
내가 쓴 거 아니양.
그럼 니가 홍류?
왜 비추 먹였어; 이 나쁜 돼지야!!
나 218인데
이거 홍류 아닌거 가틈 ㅇㅇ
다른 ㅇㅇ
나야
누구 말하는건데 난 이해가안감 ;
나 테인데 이거 내가 쓴 거 절대 아니야
내가쓴거 난 테아님 ㅋ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제라슨데 이거 나면 제주도가서 물구나무서서 딸치는거 동영상으로 찍어서 인증한다
엄창부터찍고
아 씨 궁금하다...
나야 ' 하고 밝히니까..더...
시발 형이 바뻐서 못쓴사이에 누군가 날 대신해서 써줬군ㅋ
ㅇ_ㅇㄳ
ㅇㅇ?뭐야 내가 넘겨짚었슴ㅁ
제가 켱솔했스빈다!
ㅇ_ㅇ;;
이거 취소임ㅁ
:D
ㅡㅡ 누구한테 하는소리냐고 씨발놈들아
돚거한테 하는 소리 아님?
돚거개새끼
그분고려인
그게바로접니다
우녕자는 누군지 안닼ㅋㅋㅋㅋㅋㅋ
댓글 (29)
처음으로 익명에 댓글 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제라스네
나다십새야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누군지 레알 집요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웃덕 가야 하는거 아님?
나 그분인데 이거 홍류네
내가 쓴 거 아니양.
그럼 니가 홍류?
왜 비추 먹였어; 이 나쁜 돼지야!!
나 218인데
이거 홍류 아닌거 가틈 ㅇㅇ
다른 ㅇㅇ
나야
누구 말하는건데 난 이해가안감 ;
나 테인데 이거 내가 쓴 거 절대 아니야
내가쓴거 난 테아님 ㅋ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제라슨데 이거 나면 제주도가서 물구나무서서 딸치는거 동영상으로 찍어서 인증한다
엄창부터찍고
아 씨 궁금하다...
나야 ' 하고 밝히니까..더...
시발 형이 바뻐서 못쓴사이에 누군가 날 대신해서 써줬군ㅋ
ㅇ_ㅇㄳ
ㅇㅇ?뭐야 내가 넘겨짚었슴ㅁ
제가 켱솔했스빈다!
ㅇ_ㅇ;;
이거 취소임ㅁ
:D
ㅡㅡ 누구한테 하는소리냐고 씨발놈들아
돚거한테 하는 소리 아님?
돚거개새끼
그분고려인
그게바로접니다
우녕자는 누군지 안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