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박정희 찬양하는 새끼들이 있고말야...
이새끼들이 알바새끼들인지
집이 친일판 앞잡이였던 애비애미가있던 새끼들인지
아니면 지금 한나라당친일파새끼들인지
그것도 아니면 존나 멍청한 병신새끼들인지
다음카페에서 그거 읽었는데 기가차서 리플을 봤더니
이런병신새끼들이 의외로 많더라고
"나라팔아먹고 일본한테 충성을 맹새하면어때~나라만 살리면 됐지~"
근데 가만보자
그정도로 독재 해처먹고 그정도로 발전못시키면 병신이지 그게...
우리나라엔 진짜 병신새끼들이 존나많어
댓글 (6)
박정희 찬양하시는분은 항상 있었는데 뭘 새삼스럽게.
아무나라랑 손안잡은 흥선대원군 지지할새끼네
배고프면 인육도 먹게 되는게 사람이다.
고팠던 배 채워주면 기억에 오래 남는다.
돼라스돼지새끼
돚거개새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