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블랙베리 화이트

a
2009-10-14 10:29:38 조회 1373
블랙베리 화이트.jpg
블랙베리 한국에서 많이 못판 것으로 아는데

화이트 출시한다는군요 이뻐서 올려봐요~

폰은 검둥이 아니면 힌둥이가 진리인듯~~

첨부 이미지

블랙베리 화이트.jpg

댓글 (3)

anonymous2009-10-14
우리나라는 한글을 써서 쿼티가 필요 없다
anonymous2009-10-14
좆개념리플
쿼티를2009-10-14
퀘리티라 주워들은 쟞중딩 시절이 있었는데..시발..
제목
시발놈들아 몽지다네 강아지가 어떻게 짖는지 아냐 (3)
시발놈들아 몽지다네 강아지가 어떻게 짖는지 아냐 (3)
··
돚거 노래 가져가라 (2)
돚거 노래 가져가라 (2)
··
아 시발 나 나이 안많다고아 시발 나 나이 안많다고 (2)
아 시발 나 나이 안많다고아 시발 나 나이 안많다고 (2)
··
블랙베리 화이트블랙베리 화이트 (3)
블랙베리 화이트블랙베리 화이트 (3)
··
야이 개새끼들아 익통령 내가 왔다 . (4)
야이 개새끼들아 익통령 내가 왔다 . (4)
··
이시발 망할놈의 세상아 (4)
이시발 망할놈의 세상아 (4)
··
야 너네 이거 봤냐? 실화라는데 존나 무섭다 ㄷㄷ (5)
야 너네 이거 봤냐? 실화라는데 존나 무섭다 ㄷㄷ (5)
··
아무리 온라인이고 십덕이라지만 (5)
아무리 온라인이고 십덕이라지만 (5)
··
이 미토콘드리아같은것들아 (1)
이 미토콘드리아같은것들아 (1)
··
익덕이 왜케 조용하냐 (9)
익덕이 왜케 조용하냐 (9)
··
여자친구는 없을때 가장 행복하다 (4)
여자친구는 없을때 가장 행복하다 (4)
··
10덕넷인데 왜 메인 상단 배너에 오리가 8마리야? ㅅㅂ (2)
10덕넷인데 왜 메인 상단 배너에 오리가 8마리야? ㅅㅂ (2)
··
10새끼들 (3)
10새끼들 (3)
··
이거 만들어노니깐 (11)
이거 만들어노니깐 (11)
··
오늘 나 생일인데 (2)
오늘 나 생일인데 (2)
··
추석 잘보내던지 말던지 병-신들아 (2)
추석 잘보내던지 말던지 병-신들아 (2)
··
야이 늙은이들아 (4)
야이 늙은이들아 (4)
··
여기서 노는 애들 다 거기서 거기 아냐? (3)
여기서 노는 애들 다 거기서 거기 아냐? (3)
··
ㅄ아 (1)
ㅄ아 (1)
··
내가 달구를 두번 보고 하는 소린데 (3)
내가 달구를 두번 보고 하는 소린데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