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야잘지내니보고싶다ㅠㅠ
라고 문자왔는데 나 너무 흥분되고 막 그래서 지금 공부가 막 안되고
눈앞에 막 아른거리고 있는데 나는 내일도 시험이고
아무튼 내 시계에 문자기능은 이상없었어
나 누군지 들키면 안되니까 익게에다가씀
그븅이도 나 누군지 모르겠지?
봉지야잘지내니보고싶다ㅠㅠ
라고 문자왔는데 나 너무 흥분되고 막 그래서 지금 공부가 막 안되고
눈앞에 막 아른거리고 있는데 나는 내일도 시험이고
아무튼 내 시계에 문자기능은 이상없었어
나 누군지 들키면 안되니까 익게에다가씀
그븅이도 나 누군지 모르겠지?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