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야잘지내니보고싶다ㅠㅠ

 

라고 문자왔는데 나 너무 흥분되고 막 그래서 지금 공부가 막 안되고

눈앞에 막 아른거리고 있는데 나는 내일도 시험이고

아무튼 내 시계에 문자기능은 이상없었어

 

나 누군지 들키면 안되니까 익게에다가씀

 

 그븅이도 나 누군지 모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