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첫사랑은 남들보다 늦은 20살이였어
그 첫사랑 나 역시도 이루어지지 않았고
앞으로도 이루어지지 않을거야
그런데 그 아이는 항상 내 주변에 있어 종종 마주치곤 했어
오늘도 우연히 마주쳤는데 오늘은 다른 남자와 같이 있더라
항상 혼자인 모습만 보다가 다른 남자와 같이 있는 모습을 보니까 기분이 이상하네
그 한순간 마주침 이후에
내 첫사랑은 남들보다 늦은 20살이였어
그 첫사랑 나 역시도 이루어지지 않았고
앞으로도 이루어지지 않을거야
그런데 그 아이는 항상 내 주변에 있어 종종 마주치곤 했어
오늘도 우연히 마주쳤는데 오늘은 다른 남자와 같이 있더라
항상 혼자인 모습만 보다가 다른 남자와 같이 있는 모습을 보니까 기분이 이상하네
그 한순간 마주침 이후에
댓글 (9)
한잔햐
...토닥토닥
익덕에 글 썼는데 고민상담 생겼네
사겼다고 한적없다
첫사랑이 아니고 짝사랑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