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덕 ) 글 -5 댓글 -2

 

폰덕 ) 20

뉴스 ) 10

 

 

 

아이 니미 게시판이 많아져서 일일이 못하겠네

 

 

 

 

 

야이 새끼야 니가 글 쓰고 닉에 마우스 가따 대 보면 알잖아

 

그런 수고도 없이

 

덕력이 오르길 바래?!

 

이 닝기미 거지 같은 것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