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덕 ) 글 -5 댓글 -2
폰덕 ) 20
뉴스 ) 10
아이 니미 게시판이 많아져서 일일이 못하겠네
야이 새끼야 니가 글 쓰고 닉에 마우스 가따 대 보면 알잖아
그런 수고도 없이
덕력이 오르길 바래?!
이 닝기미 거지 같은 것들이!
십덕 ) 글 -5 댓글 -2
폰덕 ) 20
뉴스 ) 10
아이 니미 게시판이 많아져서 일일이 못하겠네
야이 새끼야 니가 글 쓰고 닉에 마우스 가따 대 보면 알잖아
그런 수고도 없이
덕력이 오르길 바래?!
이 닝기미 거지 같은 것들이!
댓글 (6)
그게어디써있냐
이 병신이
복습해야지
ㅇㅇ
언니짱ㅋ
나..나인거 티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