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이거 홀홀병신새끼네
나 홀홀인데. 나는 마침표 꼭 쓴다. 그긔야.
마침표 꼭 쓰는건 맞는데 내가 홀홀임.
뭔소리 내가 홀홀인데.
나 안양인데 이 미친 십고자홀홀새끼가 어딜 날 들이밀어
사칭하지마 그지새끼들아. 내가 홀홀임.
미친,
홀홀이개새끼 해봐.
홀홀ㄱ..
근데 홀홀이 병신이라는건 다 동의하나보네.
댓글 (9)
이거 홀홀병신새끼네
나 홀홀인데. 나는 마침표 꼭 쓴다. 그긔야.
마침표 꼭 쓰는건 맞는데 내가 홀홀임.
뭔소리 내가 홀홀인데.
나 안양인데 이 미친 십고자홀홀새끼가 어딜 날 들이밀어
사칭하지마 그지새끼들아. 내가 홀홀임.
미친,
홀홀이개새끼 해봐.
홀홀ㄱ..
근데 홀홀이 병신이라는건 다 동의하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