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MAMA 이상했어... SM만 빼더니.. 엠넷 SM 음원 서비스 중단~!
event 2010-03-03 17:46:01visibility 조회 641
오늘 실시간으로 계속 기사 뜨는거 봤어요??
엠넷에서 SM 노래 무단으로 사용한거?? 대박….=_=
엠넷미디어 측에서 양사간의 계약을 위반, 엠넷 닷컴 및 엠넷 미디어가 운영하는
ASP사이트들에 SM콘텐츠를 장기간에 걸쳐 무단 사용한 사실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사전 협의나 별도의 합의절차 없이 이뤄진 계약 위반 사항임에도 불구하고
엠넷미디어 측은 SM에게 고지하거나 소명한 바 없습니다.
<SM 사이트 공지사항>
엠넷 무슨짓을 하고 있는건지…
매번 투표 때마다 1위를 타 가수한테 넘긴 거에도.. 지난 연말 MAMA에서도 SM만 빠졌을 때도.. 꾸역꾸역 참았는데, 도대체 이게 무슨 짓인지………
아무리 언니오빠들 노래 앨범 다운로드 받고 해봤자 다 엠넷이 먹었다는 거 잖아요??
황당 시츄에이션… 뭥미..!!!!!!!! 소송이라도 걸고 싶다~~~~~~~~~~~~~
<엠넷 ‘소녀시대’검색_ 회색으로 글씨 된 게 못 듣는거>
지금 엠넷 사이트에서 SM노래 못듣게 되어 있던데.. SM이랑 이랬는데 다른 기획사라고 안전할지 모르겠어요. 이 싸움이 뭐 때매 처음 시작 된 거라고 생각하세요?? 음반 판권 때문인가?
아주 그냥 속이 부글부글~
조용히 넘어가진 않았으면 좋겠네요~!!
신.화.창.조.
CLUB K.I.T.
CLUB H.I.T.
Fly High
JumpingBoA
DANA for You
SoulBlack
엘프
소원
카시오페아
샤이니월드
열분들~ 다들 힘내세요!! 타도엠넷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