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선 묶이는 거
3개월 거지같은 미디엄
의무 6개월
니들이 배가 불렀어..
예전처럼 통신사 5개있음 꼴지했을거 같은 그지 개티
진심짜증
루미아 슬림만 풀어주면 달리는데 밸류3달 ㅡㅡㅡㅋㅋㅋ
댓글 (2)
진심짜증
루미아 슬림만 풀어주면 달리는데 밸류3달 ㅡㅡㅡ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