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녀ㅓㄴ재 스는는데
현재 ktf임 (kt로 옮겼다나?)
정지기간 해서 보나ㅣ 귀약음 2만6천얼마 나오는데
번이를 할가여 탈퇴하고 신규로 가입을 하라겨요
참고로 kt는 이제 질려서 ㅇㄴ함
저는 폰이 질리느게 아니라 통신사가 질려서 바구려고요
폰은 그냥 재떨이용
폰추 천좀
참고로 번이나 탈퇴하면 위약금 어떠게 청구되나여
2녀ㅓㄴ재 스는는데
현재 ktf임 (kt로 옮겼다나?)
정지기간 해서 보나ㅣ 귀약음 2만6천얼마 나오는데
번이를 할가여 탈퇴하고 신규로 가입을 하라겨요
참고로 kt는 이제 질려서 ㅇㄴ함
저는 폰이 질리느게 아니라 통신사가 질려서 바구려고요
폰은 그냥 재떨이용
폰추 천좀
참고로 번이나 탈퇴하면 위약금 어떠게 청구되나여
댓글 (12)
요금은 새 계좌에서 빠지고 위약금은 전에꺼에서 빠지던가 생각이 잘 안나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