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녀ㅓㄴ재 스는는데

 

현재 ktf임 (kt로 옮겼다나?)

 

정지기간 해서 보나ㅣ 귀약음 2만6천얼마 나오는데

 

번이를 할가여 탈퇴하고 신규로 가입을 하라겨요

 

참고로 kt는 이제 질려서 ㅇㄴ함

 

저는 폰이 질리느게 아니라 통신사가 질려서 바구려고요

 

폰은 그냥 재떨이용

 

폰추 천좀

 

참고로 번이나 탈퇴하면 위약금 어떠게 청구되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