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쌓이면 금방 렙업할거 같은데


안쌓이면 난 뻘 to the 짓ㅋㅋㅋ


영자님아 이런건 좀 설명좀 해두지 


영자님아 정말 나 누군지 안보여요?^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