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쌓이면 금방 렙업할거 같은데
안쌓이면 난 뻘 to the 짓ㅋㅋㅋ
영자님아 이런건 좀 설명좀 해두지
영자님아 정말 나 누군지 안보여요?^ㅅ^
ㄴㄴ
안쌓임
안쌓이는데 영자는 누가쓴지 다 알수가읶당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
ㄴㄴ
안쌓임
안쌓이는데 영자는 누가쓴지 다 알수가읶당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