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좀알려줘ㅇ.ㅇ
개새끼들이지.헤븐 그새끼는 전형적인 폰테커이면서 혼자 고고한척 쩔고유비새끼는 그새끼랑 카페 만들어서 카페에서 비공개로 폰테크하는놈들 모아다가 지랄하는중
폰테커들 모아놓고 개통하면 오히려 더 별로 아니냐3개월만 지나면 다 해지할텐데 ㅋㅋㅋㅋㅋ
둘다 업자헤븐새끼는 지혼자 폰텍하면서 맨날 어떤지랄을 하는지 교품을 받아내고(개인적으로 블랙일듯)얼마전에는 헤븐이랑 유비랑 짜고 뽐덕에 글 올려서 레벨 제한됐음
헤븐은 근대 왜 안보여 어디간거야??
개새끼 유비한테 물건 미리 빼낸거 인증했다 걸려서 좆됐지영화표 대리예매 같은데는 1등으로 리플달더라 개새끼
댓글 (10)
개새끼들이지.
헤븐 그새끼는 전형적인 폰테커이면서 혼자 고고한척 쩔고
유비새끼는 그새끼랑 카페 만들어서 카페에서 비공개로 폰테크하는놈들 모아다가 지랄하는중
폰테커들 모아놓고 개통하면 오히려 더 별로 아니냐
3개월만 지나면 다 해지할텐데 ㅋㅋㅋㅋㅋ
둘다 업자
헤븐새끼는 지혼자 폰텍하면서 맨날 어떤지랄을 하는지 교품을 받아내고(개인적으로 블랙일듯)
얼마전에는 헤븐이랑 유비랑 짜고 뽐덕에 글 올려서 레벨 제한됐음
헤븐은 근대 왜 안보여 어디간거야??
개새끼 유비한테 물건 미리 빼낸거 인증했다 걸려서 좆됐지
영화표 대리예매 같은데는 1등으로 리플달더라 개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