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좌님


링크 쎄워준 글 찾아서 읽어봐도 모든 사람이 운영자님 범인으로 몰아가지도 않았는데


모든 사람이 다 그렇다고 하는 논리는 어디서?


그렇게 불만있으면 그 글 남긴 사람들에게 쪽지를 날리던지 하면 될 것을


수고하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