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인지 뭔지 벤츠를 끌겠다는 망상을 펼치던게 얻그제 같은데 아직도 근근히 살아는 있구나
개올드휴갤러새끼들 이름 아직도 들먹이는거 보니 그냥 친목사이트인듯ㅋㅋ
닉넴20자로 만들었더니 너무 길다고 강퇴시킬때부터 여긴 망할줄 알았음ㅋㅋㅋㅋ
그분인지 뭔지 벤츠를 끌겠다는 망상을 펼치던게 얻그제 같은데 아직도 근근히 살아는 있구나
개올드휴갤러새끼들 이름 아직도 들먹이는거 보니 그냥 친목사이트인듯ㅋㅋ
닉넴20자로 만들었더니 너무 길다고 강퇴시킬때부터 여긴 망할줄 알았음ㅋㅋㅋㅋ
댓글 (3)
나 그분인데 지금 벤츠 타고 다니는데?
갈 수록 깊어만 가 i can't stop thinking about you girl.
뭐가 그리 좆같은지 익명방에 남기셨넹 안녕?? ^^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