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인지 뭔지 벤츠를 끌겠다는 망상을 펼치던게 얻그제 같은데 아직도 근근히 살아는 있구나


개올드휴갤러새끼들 이름 아직도 들먹이는거 보니 그냥 친목사이트인듯ㅋㅋ


닉넴20자로 만들었더니 너무 길다고 강퇴시킬때부터 여긴 망할줄 알았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