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도 휴뽐 조나 괜찮아거든
근데 병신 애자 될려는 새끼들이 어디서 하나 둘씩 들어와서
조나 가식떨고 텃새부리고 별 그지 같은 새끼들 때문에
거기 망해가거든
그러니 괜히 오리넷 휴뽐에다가 적어서 광고하지말어라
조같은 새끼들 또 우르륵 와서 포럼 망친다
알았냐 아그들아!!
저런 가식떠는 조만한것들은 휴뽐에서나 놀라고 그래
과거에도 휴뽐 조나 괜찮아거든
근데 병신 애자 될려는 새끼들이 어디서 하나 둘씩 들어와서
조나 가식떨고 텃새부리고 별 그지 같은 새끼들 때문에
거기 망해가거든
그러니 괜히 오리넷 휴뽐에다가 적어서 광고하지말어라
조같은 새끼들 또 우르륵 와서 포럼 망친다
알았냐 아그들아!!
저런 가식떠는 조만한것들은 휴뽐에서나 놀라고 그래
댓글 (16)
이사모 가식 종자들이랑 타 사이트 가식 종자들 모여서
지들끼리 자위하던 그런 곳이었는데
휴갤 종자들이 건너가서 양적 성장만 시켜줌
그냥 다 같은 병신들이야 ㅅㅂㄴ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모 뽐뿌 종자들은 자기들이 ㅄ이란걸 모름
남 욕하기 전에 니들 그 그지근성이나 버려 이 새키들아
1. 하악 거린적 없음. 너따위 가식 뽐덕이나 하악 거리겠지
'일단 지르고 봅니다 하악' 이딴 똥이나 싸지르면서
물론 좋은 놈이 올린 정보건 ㅄ이 올린 정보건
좋은 정보면 '고맙습니다' 댓글 다는건 인간의 기본 예의라서 다는건데
그거보고 하악 거린다고 생각하는 것이면 넌 그냥 자살하는게 좋은거야
2. 그리고 ㅄ이라 필요할때만 ㅄ들이랑 어울리는거다
필요하지도 않는데 상주하면서 찌질찌질거리진 않아
꼬투리 잡을거 없나 눈에 불을 켜고 규정위반 공지위반 찾아다니고
한 놈 걸리면 저글링 개떼처럼 달려들어서 까지는 않아
3. 가식으로 점철된 인생을 사느니 ㅄ으로 사는게 나을것 같아서 이런 행동 하는것임
아...조나 냄새나..여기 왜 오냐
니네 사이트로 꺼져라 조만아 ㅋ
솔직히 가식 쩔긴 해....만렙 찍고 탈퇴 했다...씨바
어이가 없음 휴뽐 뿐만 아니고 자게고 뭐고 다 ㅄ 같음
멋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