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도 휴뽐 조나 괜찮아거든

 

근데 병신 애자 될려는 새끼들이 어디서 하나 둘씩 들어와서

 

조나 가식떨고 텃새부리고 별 그지 같은 새끼들 때문에

 

거기 망해가거든

 

그러니 괜히 오리넷 휴뽐에다가 적어서 광고하지말어라

 

조같은 새끼들 또 우르륵 와서 포럼 망친다

 

알았냐 아그들아!!

 

 

 

저런 가식떠는 조만한것들은 휴뽐에서나 놀라고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