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kobongs.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8&cate_no=1&display_group=2
이거사줄라카는데 후기가별로없어 ㅜㅜ 써본사람?
별로없자나 쌍놈아
ㅋㅋㅋㅋㅋㅋㅋ뭐냐 심심하냐
댓글 (5)
별로없자나 쌍놈아
ㅋㅋㅋㅋㅋㅋㅋ뭐냐 심심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