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누가 썼는지 알아내려 하지마라
니들 존나 못맞춤 ㅉㅉ
어 내가 장담하는데 내가 겁나 싸질렀는데 아무도 못맞추더라
익게는 익게가 맞음. 씨발. 여기 쌀땐 다들 문체 변조 정돈 해주잖냐.
왜 아무도 내가 싼건 내가 싼거라 모르냐?ㅋㅋㅋㅋㅋㅈㄹㅄ같아.ㅋㅋㅋㅋㅋㅋ
대체적으로 겨자소스 진범 다람이 이 세명을 헷갈리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6)
어 내가 장담하는데 내가 겁나 싸질렀는데 아무도 못맞추더라
익게는 익게가 맞음. 씨발. 여기 쌀땐 다들 문체 변조 정돈 해주잖냐.
왜 아무도 내가 싼건 내가 싼거라 모르냐?ㅋㅋㅋㅋㅋㅈㄹㅄ같아.ㅋㅋㅋㅋㅋㅋ
대체적으로 겨자소스 진범 다람이 이 세명을 헷갈리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아무라 많이싸두 하나도 못맞추던데?
레얼 겨자.진범.다람.그븅 에게 미안해짐 ㅋㅋㅋ
너는 여기 쓴놈들아 다 다른놈으로 보이냐?ㅋㅋㅋㅋㅋㅋ
웃긴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