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치면 다 해결돼서.
ㅇ
여자는 해결 안됨??
음... 도와줘야하나??
딸만으로 해결 안되던데
이건 범이고
기구를 사세요
설마 여자가 더 쉽지... 아무한테나 해달라고 하믄 되니..
단지 그 뒷감당은 온전히 여자몫이지.
댓글 (6)
여자는 해결 안됨??
음... 도와줘야하나??
딸만으로 해결 안되던데
이건 범이고
기구를 사세요
설마 여자가 더 쉽지... 아무한테나 해달라고 하믄 되니..
단지 그 뒷감당은 온전히 여자몫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