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읽어보니깐 재미가없네

눈팅더하고 다시돌아올게

델리케이트는 김30이 남친이랑 사이안좋을때 느낀거임

상처잘받는거같아서. 그렇지만 금방회복하는거같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