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하자.
난한다.
주소지가 주거지랑 달라서.. 멀어도 무조건 가서 찍고왔는데..올해는 못갈듯..부재자 투표? 조건이 충족되지 않네요..전 니들이 투표를 안해서 경제가 어떠니 그런 댓글 달아본적이 없어요..
댓글 (10)
투표안하고 경제가 어떻네 나라가 어떻네
한나라당놈들이 어떻네 말만 많지
야당을 찍던 여당을 찍던 너네마음인데
제발 정치에 관심좀갖고 투표도 꼭좀하자.
오세훈 서울시장은 서울시 부채가 20조넘었는데
자기 재산은 재임중 20억이 넘었다지?
주소지가 주거지랑 달라서..
멀어도 무조건 가서 찍고왔는데..
올해는 못갈듯..
부재자 투표? 조건이 충족되지 않네요..
전 니들이 투표를 안해서 경제가 어떠니 그런 댓글 달아본적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