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솔직하게 물어보자. 너네 6월2일날 투표할꺼냐?

2010-05-15 00:09:24 조회 679
투표.jpg

솔직하자.

 

난한다.

첨부 이미지

투표.jpg

댓글 (10)

anonymous2010-05-15
안해요.
위에2010-05-15
진심이냐? 투표권있는데 안한다는거냐?

anonymous2010-05-15
나하나쯤이야
anonymous2010-05-15
그런 생각을 가진사람이 많으면 어떻게 되는지 모르냐?

나 하나부터 실천해 나가야지
anonymous2010-05-15
군껒가서 못한다.부재자투표신청할꺼야
anonymous2010-05-15
ㅇㅇ.
anonymous2010-05-15
난 할건데
이래놓고2010-05-15
이래놓고

투표안하고 경제가 어떻네 나라가 어떻네

한나라당놈들이 어떻네 말만 많지

야당을 찍던 여당을 찍던 너네마음인데

제발 정치에 관심좀갖고 투표도 꼭좀하자.




오세훈 서울시장은 서울시 부채가 20조넘었는데

자기 재산은 재임중 20억이 넘었다지?
anonymous2010-05-15

주소지가 주거지랑 달라서..
멀어도 무조건 가서 찍고왔는데..
올해는 못갈듯..
부재자 투표? 조건이 충족되지 않네요..
전 니들이 투표를 안해서 경제가 어떠니 그런 댓글 달아본적이 없어요..

anonymous2010-05-16
짤방 좋다
제목
3개월 (1)
3개월 (1)
··
아 존나 할거업네 (1)
아 존나 할거업네 (1)
··
부산댁 (27)
부산댁 (27)
··
횽나 뭐하는 새끼임? (8)
횽나 뭐하는 새끼임? (8)
··
횽나 너 이새끼 기분 나빠서 안되겠다 (2)
횽나 너 이새끼 기분 나빠서 안되겠다 (2)
··
좆같이 우울하다 (1)
좆같이 우울하다 (1)
··
횽나 씹새끼야 마피아 그만하랬지 (1)
횽나 씹새끼야 마피아 그만하랬지 (1)
··
4567? (1)
4567? (1)
··
홀홀 개새끼야 (2)
홀홀 개새끼야 (2)
··
홀홀 개새끼 (11)
홀홀 개새끼 (11)
··
쫄보가 대체 뭥미? (5)
쫄보가 대체 뭥미? (5)
··
야 씨발 진정한 쫄보는 누구냐 (9)
야 씨발 진정한 쫄보는 누구냐 (9)
··
이게 사실이라면 좀 무섭긔 (3)
이게 사실이라면 좀 무섭긔 (3)
··
나 익덕에 글 안쌌다고 씨발들아 (2)
나 익덕에 글 안쌌다고 씨발들아 (2)
··
나 쭈인데 저 밑에 횽나깐거 나 아님 (5)
나 쭈인데 저 밑에 횽나깐거 나 아님 (5)
··
무선랜으론 좆피아 못하냐? (3)
무선랜으론 좆피아 못하냐? (3)
··
시발 이거 말야 (2)
시발 이거 말야 (2)
··
횽나씹새끼 마피아그만해라 (4)
횽나씹새끼 마피아그만해라 (4)
··
휴대폰에 자붓미를 느낄 때가 언제라고?휴대폰에 자붓미를 느낄 때가 언제라고? (2)
휴대폰에 자붓미를 느낄 때가 언제라고?휴대폰에 자붓미를 느낄 때가 언제라고? (2)
··
솔직하게 물어보자. 너네 6월2일날 투표할꺼냐?솔직하게 물어보자. 너네 6월2일날 투표할꺼냐? (10)
솔직하게 물어보자. 너네 6월2일날 투표할꺼냐?솔직하게 물어보자. 너네 6월2일날 투표할꺼냐?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