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1발새1끼 나 살다 이런 미친교수는 첨봄

 

출첵만하고 1교시듣고 쨋는데 2교시에 출첵 또햇대 ㅡㅡ

 

게다가 짼사람 나하고 내친구밖에없엇거든?

 

아나 ㅡㅡ 강의평가 테러할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