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말이되냐?
우리 야걸대인배횽이
차단된 아이피라고
십덕넷질을 못한다는데
이게 대체 뭔 소리냐?
나 하나 쫓아냈으면 됐지?
왜 야걸횽을 차단시키냐?
정부와 관계 당국은 진상조사를 해야되는 거 아니냐?
인도적 차원에서라도
무슨 조치를 취해야하는 거 아니냐?
아오~
나 때문에 야걸횽까지 피해를 입는 거냐?
다 내 잘못이냐?
아이피는 119.65.8x,4x임
이게 말이되냐?
우리 야걸대인배횽이
차단된 아이피라고
십덕넷질을 못한다는데
이게 대체 뭔 소리냐?
나 하나 쫓아냈으면 됐지?
왜 야걸횽을 차단시키냐?
정부와 관계 당국은 진상조사를 해야되는 거 아니냐?
인도적 차원에서라도
무슨 조치를 취해야하는 거 아니냐?
아오~
나 때문에 야걸횽까지 피해를 입는 거냐?
다 내 잘못이냐?
아이피는 119.65.8x,4x임
댓글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