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말이되냐?

 

우리 야걸대인배횽이

차단된 아이피라고

십덕넷질을 못한다는데

이게 대체 뭔 소리냐?

 

나 하나 쫓아냈으면 됐지?

왜 야걸횽을 차단시키냐?

 

정부와 관계 당국은 진상조사를 해야되는 거 아니냐?

인도적 차원에서라도

무슨 조치를 취해야하는 거 아니냐?

 

아오~

나 때문에 야걸횽까지 피해를 입는 거냐?

다 내 잘못이냐?

 

아이피는 119.65.8x,4x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