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은 백수를 위한 초저가형 이어폰인데

 

검색해보면 사람들이 칭찬을 많이함.

 

그런데 사람들이 좋다니까 따라서 좋다고 하는 것 같으니까

 

 십덕 귀덕후님들이 들어보고 객관적인 평가좀 해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