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충전 애미업ㅂ네 ㅋ
유에스비 뺏다꼈다 하기 귀찮음
젠더 남는 사람 업ㅂ냐?
ㅇㅇ.
언니 어디사러
대구면 내 친히 갓다줄꼐
그거보통2만정도함
유에스비로도 충전 되긴 하니까 사긴 아깝
인터넷서 사면 사지 않나요?
댓글 (6)
ㅇㅇ.
언니 어디사러
대구면 내 친히 갓다줄꼐
그거보통2만정도함
유에스비로도 충전 되긴 하니까 사긴 아깝
인터넷서 사면 사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