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주세요 굽신굽신
뽐거지는 개갱끼들!!
...포인트를 기부받는게 아니고 뻘글을 부담 없이 써서 포인트를 냠냠 할 수 있어서 포인트 구걸이라고 하는거 아닌가염
설마 진짜 주나?
뽐뿌 개객끼
안주는거 가틈..
나도 기부좀.
저에게도 포인트를 주세여...ㅠㅠ
근데 여기 조건이 휴뽐보다 좋은건가여?ㅋ
휴뽐은 죽은지 오래
댓글 (7)
뽐거지는 개갱끼들!!
...포인트를 기부받는게 아니고 뻘글을 부담 없이 써서 포인트를 냠냠 할 수 있어서 포인트 구걸이라고 하는거 아닌가염
설마 진짜 주나?
뽐뿌 개객끼
안주는거 가틈..
나도 기부좀.
저에게도 포인트를 주세여...ㅠㅠ
근데 여기 조건이 휴뽐보다 좋은건가여?ㅋ
휴뽐은 죽은지 오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