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한다 3g 공기계가 급하게 필요하게됬어

 

원래쓰던 폰 최종적으로 훅가버렸어

 

새로사긴 좀 그렇고 할부기간도 남고 지금 회선쓴다는것도 아깝고 케티는 풀이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