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면으로 대단한거같다
뭐 하나 할려하면 굵직한 무언가가 있어서
뒤에서 꿈지럭 대는게 전부 가려지잖냐
지금도 세종시얘기 뉴스에서 좀 나오긴 하지만
월드컵 이렇게 존나 때려대면 다 묻히게 되어있고
4대강도 존나 조용히 묻어가고있고
씨발 인공강이 좋으면 아예 존나 큰 호수 파놓고 전국 식수는 다 거기서 대지 그러냐
어떤면으로 대단한거같다
뭐 하나 할려하면 굵직한 무언가가 있어서
뒤에서 꿈지럭 대는게 전부 가려지잖냐
지금도 세종시얘기 뉴스에서 좀 나오긴 하지만
월드컵 이렇게 존나 때려대면 다 묻히게 되어있고
4대강도 존나 조용히 묻어가고있고
씨발 인공강이 좋으면 아예 존나 큰 호수 파놓고 전국 식수는 다 거기서 대지 그러냐
댓글 (3)
요즘 명박이 까면 좌빨 취급 당해서 함부로 못 까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