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면으로 대단한거같다


뭐 하나 할려하면 굵직한 무언가가 있어서


뒤에서 꿈지럭 대는게 전부 가려지잖냐


지금도 세종시얘기 뉴스에서 좀 나오긴 하지만


월드컵 이렇게 존나 때려대면 다 묻히게 되어있고


4대강도 존나 조용히 묻어가고있고


씨발 인공강이 좋으면 아예 존나 큰 호수 파놓고 전국 식수는 다 거기서 대지 그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