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뒤질랜드~
난 일본올라가서 좋던데.솔직히 일본이올라가서 이번에 아시아가잘해줘서 티켓수유지할듯..티켓수떨어진다는말고있던데글고 하이라이트만봣는데 일본되게잘했던데여프리킥2골간지.
왜 그게 일본인건지..ㅠㅠ
댓글 (3)
난 일본올라가서 좋던데.
솔직히 일본이올라가서 이번에 아시아가잘해줘서 티켓수유지할듯..
티켓수떨어진다는말고있던데
글고 하이라이트만봣는데 일본되게잘했던데여
프리킥2골간지.
왜 그게 일본인건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