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국에 유학 간다고 했지..


나는 그게 낚시ㅣ인 줄 모르고 야개ㅐㄹ러 올때마다 거긴 몇시냐고 맨날 물어보고 ㅇㅇ


나중에 ㅇ야갤 갤로그 들어갔더니 야ㅑㄱ걸이모가



"낚이지 않겠어요! 굳은 의지!"라고 방명록 써놓은거보고 내가 낚였었다는걸 알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