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십라 디질라게 안떨어지네...;;;


최근에야 겨우 더블할인 묶여서 나오고...;;;


안드로원이나 함 사볼까 생각중인데


슬라이딩 쿼티 개병신 아오 씨발것 



바쿼티가 진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