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판 돋냉~!
양키가 외쿡어로 시부렸을껀데 심판 거기다가 되고 "뭐라고 했어 다시 말해봐" 라고 추정되는 입모양으로 바로 퇴장 주냉
바로 어필하지... 왜 홈런 맞고 나서 어필해가지궁 ㅠㅠ
십덕 이야기 : 나도 핡이 여동생 만큼은 진실이길 바란다
십덕 이야기2: 축덕을 스덕으로 바꾸면 그래도 망할듯
심판 돋냉~!
양키가 외쿡어로 시부렸을껀데 심판 거기다가 되고 "뭐라고 했어 다시 말해봐" 라고 추정되는 입모양으로 바로 퇴장 주냉
바로 어필하지... 왜 홈런 맞고 나서 어필해가지궁 ㅠㅠ
십덕 이야기 : 나도 핡이 여동생 만큼은 진실이길 바란다
십덕 이야기2: 축덕을 스덕으로 바꾸면 그래도 망할듯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