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엉아 없을때 아는사람 인증대란이었냐?

2010-06-26 00:09:03 조회 203
ㅠㅠ카라.jpg

난 아싸임 ㅠㅠ

첨부 이미지

ㅠㅠ카라.jpg

댓글 (8)

2010-06-26
핡 동생인증이래나 뭐래나,, ㅋ

아 형 저번에 커널 이어폰 선물해준다고 했던거 제품 이름좀 알려주세요 ㅋ
2010-06-26
pl30임
2010-06-26
ㅠㅠ 저번에 이어폰 안쪽 안들리는거 고쳐서 썼는데 다시 고장나서 사야될거같아요 ㅇㅇ
2010-06-26

이어폰은 자고로 비싼거사서 as받으면서 쓰는게 진니

2010-06-26
10000~20000 원대 이어폰 사서 거의 1년마다 하나씩 사게되네요 ㅇㅇ

점점 이어폰 구매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ㅋㅋ
IU2010-06-26
핡 동생 조난 이쁘 ㅇㅇ
2010-06-26
그래봤자 우린 십덕
민우2010-06-26
ㅇㅇ.
제목
엉아 없을때 아는사람 인증대란이었냐?엉아 없을때 아는사람 인증대란이었냐? (8)
엉아 없을때 아는사람 인증대란이었냐?엉아 없을때 아는사람 인증대란이었냐? (8)
··
여기서 1.21 받고 접 해봐 (3)
여기서 1.21 받고 접 해봐 (3)
··
버전이 안 맞는다는데? (1)
버전이 안 맞는다는데? (1)
··
마피아 하는거임 마는거임? (1)
마피아 하는거임 마는거임? (1)
··
어셔도 내한공연하러 오네 . (2)
어셔도 내한공연하러 오네 . (2)
··
호두마루
호두마루
··
아이씨발 쨲쨲
아이씨발 쨲쨲
··
갤럭시S 쫌 좋아보이던데
갤럭시S 쫌 좋아보이던데
··
그나저나 아몰레드 씨발 왜이렇게 풀리는거야
그나저나 아몰레드 씨발 왜이렇게 풀리는거야
··
근데 판매자가 가입비를 대납 안해줬네
근데 판매자가 가입비를 대납 안해줬네
··
근데 왜 유심기변도 못하게함?
근데 왜 유심기변도 못하게함?
··
찾았음 마피아 버전 1.21까지 깔면 됨?
찾았음 마피아 버전 1.21까지 깔면 됨?
··
유심기변이 전산에 남아서 판매자가 확인 가능함? (1)
유심기변이 전산에 남아서 판매자가 확인 가능함? (1)
··
유심기변 하지말랬는데 해서 폰팔아먹으면 목따러 옴? (2)
유심기변 하지말랬는데 해서 폰팔아먹으면 목따러 옴? (2)
··
서버고 나발이고 열어줄테니까 (8)
서버고 나발이고 열어줄테니까 (8)
··
유심기변 하지 말랬는데 하면 어케됨? (3)
유심기변 하지 말랬는데 하면 어케됨? (3)
··
싀발 토요일 밤인데... (3)
싀발 토요일 밤인데... (3)
··
내일 몇 시 까진지 까먹었다.
내일 몇 시 까진지 까먹었다.
··
국악원에 그냥 가지만 말고.. (4)
국악원에 그냥 가지만 말고.. (4)
··
시밸놈들아 (1)
시밸놈들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