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coolenjoy.net/bbs/zboard.php?id=29&page=1&sn1=&divpage=1&sn=off&ss=on&sc=off&select_arrange=reg_date&desc=desc&no=161


이거 존나 싸게 팔아서 냅다 신청했는데


전재산이 2만원...


아시발.. 어차피 내일 집에서 티비로 볼건데 ^^


걍 사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