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 : 무한도전 생방을 보고있는 여우, 그리고 컴퓨터하는 동생
여우가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어함
여우 : 야 가서 아이스크림 좀 사와
동생 : 내가 왜
여우 : 사와주세요
동생 : 싫음
여우 : 심부름값줌
동생 : (아싸 돈없었는뎅ㅋㅋㅋㅋ) 얼마
여우 : 제시
동생 : 오백원?
여우 : (천원줄라고 했는데 다행이넼ㅋㅋㅋ) ㅇㅇ 여깃음 다녀오샘
동생 : 아시발 존나 맨날 지 귀찮으면 나 시키네 시발놈 (아 존나 낚이는 느낌인데)
상황 : 무한도전 생방을 보고있는 여우, 그리고 컴퓨터하는 동생
여우가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어함
여우 : 야 가서 아이스크림 좀 사와
동생 : 내가 왜
여우 : 사와주세요
동생 : 싫음
여우 : 심부름값줌
동생 : (아싸 돈없었는뎅ㅋㅋㅋㅋ) 얼마
여우 : 제시
동생 : 오백원?
여우 : (천원줄라고 했는데 다행이넼ㅋㅋㅋ) ㅇㅇ 여깃음 다녀오샘
동생 : 아시발 존나 맨날 지 귀찮으면 나 시키네 시발놈 (아 존나 낚이는 느낌인데)
댓글 (10)
레알도 실제로 씀ㅋㅋㅋㅋ
동생 : 갔다 오면 될 거 아니야
동생 : (나가면서 문자로 예약문자 찍어놓음) [시발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