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kisa에 신고함


근데 반응 없어서




114 뒤져서 전화번호 알아내서


스팸 보내면 너 뒤짐 내 번호 삭제해라


했는데


어제 또 보냈길래


다시 전화해서


한 번만 더 그러면 경찰에 신고함 그럼



통화내용 녹음 해놨으니


이 새기 한 번만 걸려라


경찰에 신고해서 합의금이나 뜯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