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kisa에 신고함
근데 반응 없어서
114 뒤져서 전화번호 알아내서
스팸 보내면 너 뒤짐 내 번호 삭제해라
했는데
어제 또 보냈길래
다시 전화해서
한 번만 더 그러면 경찰에 신고함 그럼
통화내용 녹음 해놨으니
이 새기 한 번만 걸려라
경찰에 신고해서 합의금이나 뜯어야지
처음엔 kisa에 신고함
근데 반응 없어서
114 뒤져서 전화번호 알아내서
스팸 보내면 너 뒤짐 내 번호 삭제해라
했는데
어제 또 보냈길래
다시 전화해서
한 번만 더 그러면 경찰에 신고함 그럼
통화내용 녹음 해놨으니
이 새기 한 번만 걸려라
경찰에 신고해서 합의금이나 뜯어야지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