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텍을 하던 뭘 하던 판매자도 좋고 구매자도 좋은 방식으루 가야지

 

뽐덕 색히들은 판매자가 하지말라는건 젼니 해대

 

유심기변 3개월이내 안됩니다라고 대리점에서 문자까지 보내준 물품

 

세xx에 사자마자 올려서 팔고 있다 ㅋㅋㅋ레알

 

그러면서 키보드론 성인군자들

 

이익 앞에선 판매자와의 약속은 개나 줘버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