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해라

 

형이 사무직에 취직해서 뱃살 너무 늘어서

 

3달 동안 열심히 해서 체지방 쭈욱 내려가고

 

몸무게 12킬로 뺐다

 

 

먹을 꺼 다 먹고 꾸준한 운동

 

 

 

암튼 잉여짓 그만하고 축구 야외 응원하러 가야겠구나

 

쪽팔리지 않냐?

 

이딴 인터넷에 레벨이나 올리고

 

 

 

레벨 = 사이트에 투자한 시간

 

 

그만큼 자신의 삶이 잉여란 거겠지

 

좆먹는 지 알면서도 계속 반복한다면 답 없는 인간이고

 

 

 

 

너네 레벨 올라갈수록 운영자는 방긋한다

 

오히려 너네가 사이트를 꾸며라

 

잉여들아 잘있어~ ㅋ

 

20번 정도 접속해봤는 데

 

나도 잉여될것 같아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