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가서 삼겹살 사왔따

 

 

이마트 사람 존나 많더라

 

 

 

수 많은 시식코너가 날 유혹했지만

 

삼겹살만 사갖고 나온 내가 자랑스럽다

 

 

 

근데 쌈장도 샀어야 하는데 깜빡 잊었다....

 

 

하지만 삼겹살만 사온 내가 자랑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