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가서 삼겹살 사왔따
이마트 사람 존나 많더라
수 많은 시식코너가 날 유혹했지만
삼겹살만 사갖고 나온 내가 자랑스럽다
근데 쌈장도 샀어야 하는데 깜빡 잊었다....
하지만 삼겹살만 사온 내가 자랑스럽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