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상황이뭐냐면

나한테 sh130공기기가하나있어, 메인폰은 su600시크릿 두개는 sk기기고

엄마가 돌핀폰 쓰거든?

 

엄마가 내시크릿쓰고싶으시데. 새로폰나오는거 태워드린다고 보여드리니까 다 키패드커서 별로맘에안드신다고.

 

여튼그래서 내가 시크릿 타사 유심락풀라고 티월드갔는데 계속신청이네 오늘 토요일이라 전산일안해서그런가?

그거도그렇고

 

타사유심락해지글보면

타사간 USIM 잠금 해제란?
2008년 7월 1일 이후 출시 된 휴대폰의 USIM카드를 타 이동통신사 휴대폰에 장착해도 정상적인 이동통신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되있는데 내가알기로 엄마 개통일이07년도 11월?2월쯤되거든

 

그럼안되는건가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