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상황이뭐냐면
나한테 sh130공기기가하나있어, 메인폰은 su600시크릿 두개는 sk기기고
엄마가 돌핀폰 쓰거든?
엄마가 내시크릿쓰고싶으시데. 새로폰나오는거 태워드린다고 보여드리니까 다 키패드커서 별로맘에안드신다고.
여튼그래서 내가 시크릿 타사 유심락풀라고 티월드갔는데 계속신청이네 오늘 토요일이라 전산일안해서그런가?
그거도그렇고
타사유심락해지글보면
타사간 USIM 잠금 해제란?
2008년 7월 1일 이후 출시 된 휴대폰의 USIM카드를 타 이동통신사 휴대폰에 장착해도 정상적인 이동통신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되있는데 내가알기로 엄마 개통일이07년도 11월?2월쯤되거든
그럼안되는건가 시발..


댓글 (10)
다시 확인하면 신청 완료 되어있다
니네 어머니 유심 잠금이나 그런거 설정된거 풀고
시크릿에 꽂아봐라
시크릿신청한거 다시확인해도 계속 신청중 뜨고
엄마유심꼽아보니까 타사유심안된다드립침....
ㅠㅠ월요일에 다시나가는데 시간없는뎅..쩝
그러니까 될거임 ㅇㅇ.
그 유심카드를 시크릿에 꽂으면 되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