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좆새끼들아 프로토신이다

2010-06-26 23:23:46 조회 154
1.PNG3.PNG4.PNG5.PNG


존나 하나는 무조건 됨ㅋㅋㅋㅋㅋㅋ

첨부 이미지

1.PNG
3.PNG
4.PNG
5.PNG

댓글 (4)

이해리2010-06-26
근데 해봤자 좆도 안돼네 ㅇㅇ
여우2010-06-26
우-아 무조건 되는데 ㅇㅇ
여우2010-06-26
해리는 시망요
z
2010-06-26
가나가 미국바를듯
제목
근데 진짜 그냥 보기에 시합 전체적인 분위기가
근데 진짜 그냥 보기에 시합 전체적인 분위기가
··
상태보니깐 졌네 (1)
상태보니깐 졌네 (1)
··
펠레가 (2)
펠레가 (2)
··
아 방금 슛 넣을라고 뜸들이다 뺏긴 병신 누구임?
아 방금 슛 넣을라고 뜸들이다 뺏긴 병신 누구임?
··
좆새끼들아 프로토신이다좆새끼들아 프로토신이다 (4)
좆새끼들아 프로토신이다좆새끼들아 프로토신이다 (4)
··
아 차두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아 차두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아깝다 축구 끝나고 열렸으면 대박인데 (1)
아깝다 축구 끝나고 열렸으면 대박인데 (1)
··
뽐뿌되네 (3)
뽐뿌되네 (3)
··
와... 시발 우리나라 왜저러냐? (1)
와... 시발 우리나라 왜저러냐? (1)
··
악 시발 내 프로토..ㅠㅠ
악 시발 내 프로토..ㅠㅠ
··
오 이청용 잘한다
오 이청용 잘한다
··
시간이 많이 남았다니까 더 골 쳐먹히겠지 (1)
시간이 많이 남았다니까 더 골 쳐먹히겠지 (1)
··
방금 골처먹은거
방금 골처먹은거
··
좆루과이 개새끼들 씨발 앰흑
좆루과이 개새끼들 씨발 앰흑
··
진짜존나병신들이네...
진짜존나병신들이네...
··
아 시발 골
아 시발 골
··
근데 이번 엔트리 낯짝 보면
근데 이번 엔트리 낯짝 보면
··
지송팍 한골 넣어주세염
지송팍 한골 넣어주세염
··
궁금한게 있는데 뽐덕생키들은 어디서 놀고있냐?궁금한게 있는데 뽐덕생키들은 어디서 놀고있냐? (3)
궁금한게 있는데 뽐덕생키들은 어디서 놀고있냐?궁금한게 있는데 뽐덕생키들은 어디서 놀고있냐? (3)
··
우루과이 좆도 아니네 (2)
우루과이 좆도 아니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