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오늘 잘하는거 같긴 한데

 

 

골을 못넣음

 

 

잘하는 나라들 보면 저런 찬스 오면 진짜 둘에 하나는 꼭 넣는데

 

 

우리나라는 골대 앞에서 지랄해도 전혀 기대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