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 부폰이 와도 못막을 골이었다

2010-06-27 00:38:31 조회 126
P200905~1.JPG

 

 

 

너무 잘차서

첨부 이미지

P200905~1.JPG

댓글 (2)

오로오로오로2010-06-27
야신은 어때?
2010-06-27
ㅇㅇ 인정 너무잘찼다 비도 오는데
제목
아 씨발 저거 달려갔으면 들어가는건데
아 씨발 저거 달려갔으면 들어가는건데
··
공격수늘리는건좋은데 씨발 왜 염레기냐... (1)
공격수늘리는건좋은데 씨발 왜 염레기냐... (1)
··
이제 염레기 나온대
이제 염레기 나온대
··
시발 염긱스는 왜 넣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염긱스는 왜 넣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여,염레기?
여,염레기?
··
패배에 못을 박네
패배에 못을 박네
··
내일검색어 예상. (2)
내일검색어 예상. (2)
··
경고 주는데 안 쳐다보니까 야야야 이런거 같은데 (2)
경고 주는데 안 쳐다보니까 야야야 이런거 같은데 (2)
··
졌네 졌어졌네 졌어 (1)
졌네 졌어졌네 졌어 (1)
··
이건 부폰이 와도 못막을 골이었다이건 부폰이 와도 못막을 골이었다 (2)
이건 부폰이 와도 못막을 골이었다이건 부폰이 와도 못막을 골이었다 (2)
··
아싸 수아레즈!!!!!! (3)
아싸 수아레즈!!!!!! (3)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 되게잘찼네... (1)
아... 되게잘찼네... (1)
··
아 씨발 앰흑비
아 씨발 앰흑비
··
시벌 먹혔네 (2)
시벌 먹혔네 (2)
··
준결승까지 간다고 하면 네덜란드나 브라질하고 붙어야 되네
준결승까지 간다고 하면 네덜란드나 브라질하고 붙어야 되네
··
동궈가 주영이보다 시야는 넓은거 같다 (2)
동궈가 주영이보다 시야는 넓은거 같다 (2)
··
오늘 진짜 이기는 거냐?
오늘 진짜 이기는 거냐?
··
우리나라 대진표가 좋다는데 레알임?? (3)
우리나라 대진표가 좋다는데 레알임?? (3)
··
기성용 신의손은 뭐야 ㅋㅋㅋ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
기성용 신의손은 뭐야 ㅋㅋㅋ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