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일본 올라가는것도 좋다고 생각하는데

 

 

물론 정치적으로는 존내 싫은데

 

 

그냥 스포츠로만 생각할때는 같은 아시아권이니깐...

 

 

 

 

 

 

대인배의 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