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국가가 나를 위해 해준게 뭐냐는놈은 도대체가 국가관이 의심스럽다 ㅡㅡ

2010-06-27 21:34:33 조회 139
델몬트.jpg

 

 

시발 2년동안 먹여주고 재워줬더니 이런 배은망덕한ㅋ

첨부 이미지

델몬트.jpg

댓글 (3)

2010-06-27
병신 
식객민우2010-06-27
'
2010-06-28
병신 (2)
제목
오늘뜨거운형제들 토렌토있는사람 좀 주세영......ㅠ (4)
오늘뜨거운형제들 토렌토있는사람 좀 주세영......ㅠ (4)
··
국가가 나를 위해 해준게 뭐냐는놈은 도대체가 국가관이 의심스럽다 ㅡㅡ국가가 나를 위해 해준게 뭐냐는놈은 도대체가 국가관이 의심스럽다 ㅡㅡ (3)
국가가 나를 위해 해준게 뭐냐는놈은 도대체가 국가관이 의심스럽다 ㅡㅡ국가가 나를 위해 해준게 뭐냐는놈은 도대체가 국가관이 의심스럽다 ㅡㅡ (3)
··
무..뭌 (2)
무..뭌 (2)
··
너네도 국가가 위기에 처하면너네도 국가가 위기에 처하면 (3)
너네도 국가가 위기에 처하면너네도 국가가 위기에 처하면 (3)
··
버텼다. (2)
버텼다. (2)
··
무..묵?!!무..묵?!! (6)
무..묵?!!무..묵?!! (6)
··
이제 십덕대신 개콘이나 봐야지이제 십덕대신 개콘이나 봐야지 (1)
이제 십덕대신 개콘이나 봐야지이제 십덕대신 개콘이나 봐야지 (1)
··
헐 ㅅㅂ 효도르가 졌어?! (1)
헐 ㅅㅂ 효도르가 졌어?! (1)
··
야이 싀발 금반지로 커플링해도 깨지는데 (2)
야이 싀발 금반지로 커플링해도 깨지는데 (2)
··
나도 돈 없어서 은반지. (5)
나도 돈 없어서 은반지. (5)
··
난 이제 손해볼 것도 없다 (5)
난 이제 손해볼 것도 없다 (5)
··
늬들아 늬들아 나 오늘 어제 번호 딴 아가씨랑 밥먹고 왔엉~! (3)
늬들아 늬들아 나 오늘 어제 번호 딴 아가씨랑 밥먹고 왔엉~! (3)
··
십덕이 망하면 누가 젤 손해냐? (2)
십덕이 망하면 누가 젤 손해냐? (2)
··
씹덕후들 다 자냐 ? (3)
씹덕후들 다 자냐 ? (3)
··
십덕 진짜 망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십덕 진짜 망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개콘에 다비치 나오네 (4)
개콘에 다비치 나오네 (4)
··
헐... 강철의 연금술사 다음편이 마지막이네... ㅠㅠ (4)
헐... 강철의 연금술사 다음편이 마지막이네... ㅠㅠ (4)
··
야 그변아 나도 삼겹살 사줘라. (2)
야 그변아 나도 삼겹살 사줘라. (2)
··
헉 축덕 셔터 진짜로 내렸넹 ㅋ (5)
헉 축덕 셔터 진짜로 내렸넹 ㅋ (5)
··
이거 무슨 현상인가염?이거 무슨 현상인가염? (3)
이거 무슨 현상인가염?이거 무슨 현상인가염?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