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는 저렇게 안되었으면 좋겠어요.

김정일 교도들처럼 변한 애플 교도들 -_-;;

진짜 무슨 소비자 집단이 아니라

그냥 애플교 홈페이지같아요.

삼성까와 애플빠만 남은 빈털털이 집단이 된 느낌.

뽐뿌는 합리적인 마음으로 토론하는 곳으로 남았으면 좋겠네요.

틀린 게 아니라 다른 거고,

삼성폰이나 애플폰이나 다 장단점이 있으니까요.

세티즌에서 모델 찾아서 리뷰 보기 좋았는데

요즘 씁쓸하네요.

 

 

 

추천 0 뻔장
뽐뿌도 애플교도들 많아요 ㅋㅋㅋ
2010-06-27
22:21:20

[덧글]

http://www.ppomppu.co.kr/images/reply_new_head.gif"/> 추천 0 월드베스트정열
그래도 근거 없이 비방하는 모습은 별로 없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