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는 저렇게 안되었으면 좋겠어요.
김정일 교도들처럼 변한 애플 교도들 -_-;;
진짜 무슨 소비자 집단이 아니라
그냥 애플교 홈페이지같아요.
삼성까와 애플빠만 남은 빈털털이 집단이 된 느낌.
뽐뿌는 합리적인 마음으로 토론하는 곳으로 남았으면 좋겠네요.
틀린 게 아니라 다른 거고,
삼성폰이나 애플폰이나 다 장단점이 있으니까요.
세티즌에서 모델 찾아서 리뷰 보기 좋았는데
요즘 씁쓸하네요.
| 추천 0 뻔장 뽐뿌도 애플교도들 많아요 ㅋㅋㅋ |
2010-06-27 22:21:20 [덧글] |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