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떢의 핑크로 왔으면 좋겠다라는 글을 봐가지고 -_-.

 

내일 아침까지니까.

 

해지시킨 거 철회할 수도 없고.

 

핑크 사고 싶닼ㅋㅋ.

 

남자는 역시 후로 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