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150 (28500)을 스맛스폰서 약정으로 사용하면 -8500원 되잖아.


그 -8500을 기기값 할부랑 퉁치는 걸로 ㅇㅇ


사실 이렇게 판매하는 걸 목표로 나온 약정이랜다


T더블이랑 비슷하면서도 뭔가 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