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크롬 쓰는 새기들

2010-06-28 02:20:05 조회 120
크기변환_SANY0390.JPG크기변환_SANY0391.JPG



Ctrl + shift + T  눌러봐라 





난 이거 오늘 알았음 ㅇㅇ






첨부 이미지

크기변환_SANY0390.JPG
크기변환_SANY0391.JPG
핡ㅇ

댓글 (4)

홀홀2010-06-28
뭐지. 왜 다른 탭에 있던 g마켓이 로그 아웃을.. 난 익스구낭.
R
2010-06-28

익스플로어 8에선........방금 닫았던 창이 새탭으로 뜨네요? 크롬도 웬지 비슷할듯?

2010-06-28
크롬도 방금 닫았던놈 뜸 ㅇㅇ
2010-06-28
우왕 익스도 되는구나 
제목
늬들아 잠을 안자니깐 하루가 일상이 존나 긴거 같다요 (2)
늬들아 잠을 안자니깐 하루가 일상이 존나 긴거 같다요 (2)
··
제라스 접속한다 (2)
제라스 접속한다 (2)
··
씨발새끼들아 안해 (2)
씨발새끼들아 안해 (2)
··
도적 안옴? (4)
도적 안옴? (4)
··
이런 슈ㅣ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이런 슈ㅣ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아, 얘가 쓴 글 보다가. (3)
아, 얘가 쓴 글 보다가. (3)
··
둘다 하자는거야 말자는거야 ㅡㅡ시발 (5)
둘다 하자는거야 말자는거야 ㅡㅡ시발 (5)
··
니들 게임 하지 말긔. (1)
니들 게임 하지 말긔. (1)
··
저 사양도 안 나오냐? (1)
저 사양도 안 나오냐? (1)
··
여우,도적 둘다피파안들어와있네 (2)
여우,도적 둘다피파안들어와있네 (2)
··
CPU 펜티엄4 3.0GHz, RAM 1GB 이상 (2)
CPU 펜티엄4 3.0GHz, RAM 1GB 이상 (2)
··
핡 보긔 (12)
핡 보긔 (12)
··
그럼 핡이랑 나만 남네 (2)
그럼 핡이랑 나만 남네 (2)
··
도적 피파아이디점 (3)
도적 피파아이디점 (3)
··
우왘. 쪽지 왔다.
우왘. 쪽지 왔다.
··
크롬 쓰는 새기들크롬 쓰는 새기들 (4)
크롬 쓰는 새기들크롬 쓰는 새기들 (4)
··
여우 로그아웃상탠데? (3)
여우 로그아웃상탠데? (3)
··
구했다. (2)
구했다. (2)
··
피파 할사람 (7)
피파 할사람 (7)
··
돚거랑 제라스 잠만여 (3)
돚거랑 제라스 잠만여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