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1 12/5 ㅇㅇ
해피콜때 대납 물어봐서 해준다 카면 그거 녹음하면 되지 않나
더러운사이트찾아보면 스맛스퐁서는 아니지만 탈만한거 있는듯 ㅇㅇ
ㅇㅇ 담달에 넣어주기로 했음글고 위약금 대납도 ㅇㅇ
댓글 (25)
근데 폰팔이색히가 내가 질문글 쌌더니
일시품절이라고 조이팝 어떠냐고 하드라
그래서 조이팝이면 안 산다니까
취소하래ㅋ
근데 이거 할부금 3만 있는데 폰팔이가 대납한다고 함
무료150 한달 유지
이러고 보니 올무가 아니네 ㅇㅇ
더러운사이트 ㅇㅇ
해피콜때 대납 물어봐서 해준다 카면 그거 녹음하면 되지 않나
더러운사이트찾아보면 스맛스퐁서는 아니지만 탈만한거 있는듯 ㅇㅇ
ㅇㅇ
위젯은 블투가 안되더라고
ㅇㅇ 담달에 넣어주기로 했음
글고 위약금 대납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