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비치 일본으로 휴가갔거나 갔다 왔나봄 ㅇㅇ싸이에 올려놨드라 ㅇㅇ근데 트위터는 어케 하는거냐
아이디 만들고 하는거같은데 다 영어라 시발나도 트위터 하려다가 때려침 니미좆 시발 ㅗ
나를 유혹한다
트위터 하라고..
그럼 난 말한다
싸이월드도 벅차다고..이러고 있음 ㅇㅇ
댓글 (4)
다비치 일본으로 휴가갔거나 갔다 왔나봄 ㅇㅇ
싸이에 올려놨드라 ㅇㅇ
근데 트위터는 어케 하는거냐
아이디 만들고 하는거같은데 다 영어라 시발
나도 트위터 하려다가 때려침 니미좆 시발 ㅗ
나를 유혹한다
트위터 하라고..
그럼 난 말한다
싸이월드도 벅차다고..
이러고 있음 ㅇㅇ